OutDoorFrog의 리버싱 이야기

LogCon 참여 후기 본문

공부/CTF 문제 풀이

LogCon 참여 후기

OutDoorFrog 2019. 1. 21. 01:31

한 숨 돌릴겸 LOGCON에 한 번 참여해봤습니다.


이미지: 텍스트



네 세미나 갔을 때 짬내서 문제 몇몇개 정도만 풀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


개성 있는 문제들이 진짜 많았더군요. ㅋㅋㅋㅋ


실행 파일로 준 문제들은 엥간하면 리버싱으로 풀었습니다. (서버는 1도 모르니 원...)



해킹 이외 종목에 CTF 방식을 차용해서 대회를 운영했는데 진짜 재밌었습니다.


게싱 실력을 늘리는데 도움을 받은 것 같네요. 하지만..


눈물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


맞아요 결론적으로 그의 최애 품번을 알아낼 수 없었어요...


(출제자님에게 한 번 여쭤봐야 할 듯..)










Comments